ParrelSync란?
ParrelSync는 현재 Unity 프로젝트를 복제하여 별도의 편집기(에디터) 인스턴스를 띄우는 툴입니다.
- 하나의 PC에서 여러 명의 플레이어를 시뮬레이션하고 테스트 가능.
- 예를 들어, 한 쪽은 Host, 다른 쪽은 Client로 동시 테스트 가능.
https://github.com/VeriorPies/ParrelSync.git?path=/ParrelSync
위에url 복사해서 다운로드 받기
사용 방법
- Clones Manager 열기
- ParrelSync > Clones Manager
- Create new clone 클릭 → 클론 프로젝트가 생성됨
- Open in new editor 버튼 클릭 → Unity 에디터 새 창 열림
- 원본 에디터에서는 Host, 클론 에디터에서는 Client 실행
참고)
https://github.com/VeriorPies/ParrelSync/tree/master
GitHub - VeriorPies/ParrelSync: (Unity3D) Test multiplayer without building
(Unity3D) Test multiplayer without building. Contribute to VeriorPies/ParrelSync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github.com
'유니티 > 서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통신] Meta Quest(메타 퀘스트)에서 USB 또는 Wi-Fi를 통해 PC와 연결하여 VR 스트리밍을 가능하게 하는 원리 (1) | 2025.06.13 |
---|---|
[게임 네트워크 구조] P2P (Peer-to-Peer) 와 Dedicated Server (전용 서버) 차이 (2) | 2025.06.04 |
[MIRROR] Unity Mirror에서 어떤 네트워크 Transport를 써야 할지 (0) | 2025.06.04 |
[Mirror] NetworkManager (0) | 2025.06.04 |
자손 대대로 물려주고 싶은 UDP/TCP 개념 강의 (1) | 2025.01.16 |